ESCO CARE Service
에스코 코리아 유지보수 서비스
고객사에게 업무 효율적인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스코 코리아는
솔루션 제공에서 끝나지 않고 고객사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월간/년간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코 코리아의 유지보수 서비스인 ''에스코 케어' 서비스는 무상 • 유상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트러블 슈팅을 위한 전문 엔지니어의 대면 / 비대면 유지보수 서비스를 통해 비대면 협업 효율성 증가와 솔루션 수명 연장의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유지보수 서비스
에스코 케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차적인 트러블 슈팅을 위한
비대면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대면 에스코 케어 서비스
-
무제한 전화 / 이메일 서포트 (업무일 기준 오전 9시 ~ 오후 06시)
에스코 케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차적인 트러블 슈팅을 위한 -
솔루션 제품 RMA 및 제조사 커뮤니케이션 서포트
오프라인 유지보수 서비스
ESCO는 고객의 효과적 시스템 통제를 돕기 위해 제품 전문가를 통해 교육 컨텐츠를 제공해줍니다. ESCO 교육의 특징은 통합교육 및 현장실습 (즉, 각 고객의 전반적 학습 경험을 극대화하는 통합시스템) 입니다. ESCO 교육의 세 단계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시스템 관리
시스템 구성, 고급 기능 활용 및 기본적 문제해결 기술에 초점을
맞춥니다.
기술적 유지보수
설치, 구성, 작동, 빈틈없는 문제해결에 초점을 맞춥니다.
대여 서비스
ESCO는 최대한 많은 고객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방대한 전문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SCO의 숙련된 직원들과 최신 장비들로 고객들은 매우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ESCO의 목표는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 하는 것입니다. ESCO는 고객사들에게 서비스하는 주요 사업분야를 발전시켜왔고 그 분야의 전문화된 장비와 인력들을 제공해 왔습니다.
귀하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모든 ESCO의 장비들은 사용 전 최상의 상태에서 철저히 검수하고 대여됩니다. ESCO의 고객 서비스 상담원은 귀하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충족시켜주는 장비를 대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SCO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행사 계획
-
행사 관리, 생산 및 설치
-
개인 혹은 가족 행사
-
Art & Design
-
Entertainment
3D Visualisation
ESCO는 고객들을 위해 부단히 노력합니다. ESCO의 3D 시각화 역량은 어느 환경에서든 프로젝트 설치 단계 전에 AV 설치 후의 변화를 잠재적으로 보여줍니다. 고객들이 두 가지 제안사항 중 어느 하나를 결정하려는 상황에서, 3D 시각화로 인해 제안사항의 사실적 이미지를 알 수 있으므로 그들의 결정에 크나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고객들은 초기의 창조 과정에 참여하여 시각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이고 직접적인 역할을 할 수 있게 됩니다.
ESCO의 3D 시각화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정지 화면 및 360도 파노라마 화면
Events & Services
ESCO의 사업 & 서비스는 경험으로 브랜드를 발전시키는 데 혼신의 힘을 다하는 창의적 사고를 하는 사람들, 디자이너 및 생산자 그룹을 아우릅니다. ESCO는 탁월한 컨셉으로 지역을 초월한 관중들에게 깊은 인상과 영감을 주도록 각 사업을 전략적으로 계획합니다. ESCO는 모든 관중들에게 뚜렷한 기억을 남기는 완벽한 사업을 컨셉화하고 전달하기 위해 고객사들과 함께 각 프로젝트의 모든 한계에 도전합니다.